구리도매시장 공식쇼핑몰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실시간 급상승

1899-3092, 070-8892-9553

평일 : 09:00~18:00 점심 : 12:00~13:00

자주묻는질문

구리도매시장 공식쇼핑몰 목록

  1. 질문

    신용카드 결제 후 거래가 취소되었는데 카드대금이청구되었습니다.

    답변

    신용카드로 결제한 상품이 취소되면 신용카드 승인이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된 상품에 대해 카드대금 청구서를 받으셨다면 주문취소 전에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입니다.
    청구된 카드대금은 취소 내역을 접수한 해당 신용카드사에서 고객님께 환금, 승인취소, 한도복구를 해드리니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결제대행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주문취소 후 4~5일(토/공휴일 제외)이 소요됩니다.

  2. 질문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답변

    답변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
    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 고객센터(☎1899-3092)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배송확인 후 누락된 상품을 재배송해 드리겠습니다.

  3. 질문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답변

    받아보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반품신청이 가능하며,
    교환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899-3092)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교환 신청은 배송완료 후 7 영업일 이내 가능합니다.
    ※ 교환 시에는 반드 시, 교환메모(교환사유 및 교환하려는 물품(옵션)명 기재)를 작성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질문

    주문한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1. 상품 파손으로 반품을 원하실 경우
       ① 반품 사유 및 상품 수거 여부를 결정 후 고객센터(☎ 1899-3092)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교환 사유를 접수해 주시면 상
       품회수에서 교환 상품 배송까지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

       ※ 주문 시 결제하신 금액은 결제수단에 따라 자동 환불됩니다.
          단, 무통장입금으로 입금하신 경우 하기 경로를 통해에서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상품파손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능하십니다. 
       교환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1899-3092)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교환 사유를 접수해 주시면 상
       품회수에서 교환 상품 배송까지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

       ◆ 교환가능 기간
       ①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②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교환접수 시, 택배 기사에게 해당 내용이 자동 전달되어 1~2일 내 상품이 회수되며,
        교환접수에서 교환상품의 배송까지 최대 7일이 소요됩니다.
       ※ 상품문제로 인한 교환이 아닌 경우 교환비용이 부과되며, 이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상품 포장 시, 교환사유와 교환 희망 상품(색상, 사이즈 등)을 기재한 메모를 함께 동봉하여 주시기 바

  5. 질문

    배송중인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

    답변

    [마피페이지 > 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질문

    이미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답변

    배송지 변경은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배송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변경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1899-3092)을 통해 상품의 발송여부를 확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한 주문번호 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7. 질문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 됩니다.

    답변

    "상품준비중"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을 포장, 배송을 준비중하고 있는 상태로
    주문폭주로 인해 빠른 배송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상품 설명 페이지 내 상품문의를 통해 사전에 배송지연에 대한 공지를 해드리거나,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양해를 구하고 있습니다.

    ※ 주문 후 배송일정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1899-3092)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8. 질문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답변
    배송상품은 상품별로 각각 배송되고 있어 묶음 배송이 불가합니다.
     
    ※ 단, 동일한 판매자의 다른 상품은 묶음 배송이 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9. 질문

    배송지연 또는 품절 시보상기준이 따로 있나요?

    답변

    저희 구리도매시장에서는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리고자 구매일 + 3일(영업일 기준) 내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만,
    혹시라도 기간 내 주문하신 상품을 배송받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1899-3092)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질문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답변

    배송비는 상품에 따라 각각 다르게 부과되며, 상품의 종류(부피, 무게)와 판매자와 택배사간의 계약조건 등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배송비는 상품 설명 내 "배송비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도서/산간지역으로 배송 시,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며 이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11. 질문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상품 주문 시, 받는 사람 정보의 [배송 주소록]을 클릭하거나,
    또는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확인/수정] 내 [배송지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지 명칭에서 [기본 배송지] 마크를 확인하세요.
    ※ 이미 등록된 다른 주소지를 기본 배송지로 설정을 원하신다면, [수정] 버튼을 클릭 후 "기본 배송지로 설정합니다."에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12. 질문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답변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 신선 식품은 주문 후 약 2~3일(토, 일 제외) 정도 소요되며, 금요일, 공휴일 전날에는 출고하지 않습니다.
    ※ 주문 후 배송일정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1899-3092)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13. 질문

    상품구매 시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답변

    상품 페이지 내 선물 포장이 가능하다고 명시된 상품에만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이 선물포장 되는 것이 아니니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 질문

    착불 배송이란 무엇인가요?

    답변

    착불 배송이란, 고객님께서 상품의 배송비를 택배기사에게 바로 지불하시는 방법을 말합니다.

    착불 배송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상품 수령시, 택배기사에게 바로 택배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15. 질문

    무료배송은 어떻게 받나요?

    답변

    무료배송은 상품 또는 이벤트 시기별로 다르게 적용됩니다. 

    무료배송 조건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으니,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건부무료배송은 해당 조건 이상의 금액을 구매해야 무료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6. 질문

    착불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미리 결제할 수 없나요?

    답변

    죄송합니다만, 착불로 표시된 상품은 상품 수령 시 택배 기사에게 배송비를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카드결제, 계좌입금 등으로 미리 지불하시기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17. 질문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

    답변

    상품에 따라 서로 다른 판매자를 통해 배송하고 있습니다.

    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택배사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18. 질문

    여러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 후 일부 상품만 취소할 수 있나요?

    답변

    네. 상품 배송전 이면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배송조회]의 [취소신청] 버튼을 통해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배송상태의 경우 일부 상품의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지역상품 : 판매기간 중 직접 취소 가능
    - 배송상품 : “결제완료” 상태에서 직접 취소 가능

    온라인 반품 가능 기간이 종료된 이후 취소/반품에 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1644-4548)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19. 질문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답변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금액은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고, 카드 승인내역을 승인취소 해드리며
    취소완료일로부터 약 3 ~5일 정도 소요됩니다.(토,일 공휴일 제외)

    ※ 카드결제의 환불 소요시간은 카드사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체크카드의 경우, 당일 내 결제계좌로 자동입금됩니다.
        단, 부분취소, 포인트 결제, 청구할인 등 프로모션 거래, 90일 이상 경과 거래, 고액 체크카드 결제 주문의 경우
         취소완료일로부터 약 5~7일 이후 출금된 카드계좌로 입금됩니다. (토,일 공휴일 제외)
  20. 질문

    반품을 잘못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답변

    반송하실 상품을 해당 판매자가 아닌 다른 주소지로 잘못 하신 경우에는 
    반드시 택배영수증에 표기된 반송날짜, 택배사명, 반송장번호, 반송지주소 등을 확인하시어,
    구리도매시장 고객센터(☎ 1644-4548)로 문의나 [고객센터 > 1:1 문의]로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1. 질문

    주문 취소 시 어떤 경우에 추가배송비가 발생하나요?

    답변
    조건부 무료배송 상품을 구매 후 부분취소 신청 시,
    남은 상품금액이 무료배송 조건 금액보다 작은 경우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이 때, 취소상품 금액이 배송비보다 큰 경우에는 상품가에서 배송비가 차감 후 환불되며, 취소상품 금액이 배송비보다
    작은 경우에는 추가 배송비를 결제해 주신 후, 취소신청이 접수됩니다.


    예시) ① 5 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상품을
                  구매 : A 옵션 4 만원 + B 옵션 2만원 = 총 6 만원
                  취소 : B 옵션 2만원 부분취소

                  취소 후 남은 상품금액 A 옵션 4 만원이 무료배송 조건인 5 만원을 충족하지 않기 때문에
                  취소상품인 B옵션에서 배송비가 차감 후, 환불됩니다. 

              ② 1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상품을 
                   구매 : A 옵션 2천원 * 5개 = 총 1만원
                   취소 : A 옵션 1개 2천원 부분 취소
       
                  취소 후 남은 상품금액이 A옵션 2천원 *4=8천원으로 무료배송 조건인 1만원을 충족하지 않기 때문에
                  취소상품 금액 2천원 + 500원 추가 결제 후, 취소신청이 접수됩니다.
  22. 질문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 시,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쿠팡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만,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23. 질문

    무통장입금 후 주문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답변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은 "취소완료" 후 이루어 집니다.

    무통장입금으로 입금 후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 현금으로 환불되며,
    환불계좌 입력 시, 1~2일 이내, 입력된 계좌로 입금됩니다.

     <환불계좌 등록 방법>

     ◆  P C   : [마이페이지 > 취소/반품/환불내역]에서 [계좌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 [마이페이지 > 환불계좌 관리]에서 무통장환불 탭 내의 [계좌변경] 이용하시어 등록/수정 가능 하십니다. 


    ※ 위 경로를 통하여 환불 내역 및 환불 받으실 환불계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무통장 환불내역, 접수상태

       - 환불대기 : 고객님께 환불이 필요한 상태로 [계좌변경] 버튼을 클릭, 환불계좌를 입력해 주세요.
       - 환불진행 중 : 환불계좌가 입력되어 등록된 계좌로 1 영업일 이내 입금됩니다.
       - 환불완료 : 등록하신 계좌로 이미 입금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24. 질문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

    반품은 고객센터(☎ 1644-4548)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반품 사유를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

    ■ 반품가능 기간
      ①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②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상품문제로 인한 반품이 아닌 경우 반품비가 부과되며, 이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반품접수 시, 택배 기사에게 해당 내용이 자동 전달되어 빠른 시간 안에 방문, 상품을 수거합니다.

  25. 질문

    반품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답변

     ■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무료배송 상품도 최초 배송비를 판매자가 부담한 것이기 때문에, 반품시에는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

    ■ 상품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상품불량 , 오배송 등 판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반품시에는 고객님께 배송비를 포함한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반품시 필요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해 드립니다.

  26. 질문

    배송전 취소신청을 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답변

    ■ 발송전 취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즉시취소]를 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상품의 발송을 중지시킵니다. 

    그러나, 판매자가 미처 상품의 발송을 중지하지 못한 경우에는 이미 발송된 택배는 고객님께 배송이 됩니다.

    ■ 상품이 배송된다면?

    취소한 상품이 발송되면 고객님께 발송을 안내드리며, 택배사에서 연락을 받으시게 되면

    수취 거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택배사로 부터 따로 연락을 받지 못해 수취거절하지 못하여,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2~3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도록 하겠습니다. 

    취소된 상품이 배송되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7. 질문

    교환비용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교환하는 경우, 택배 박스 내 교환 비용을 동봉하여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자 귀책으로 교환하는 경우에만 교환비용이 발생하고 있으며, 

    교환에 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1644-4548)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 사이즈/색상 변경의 경우, 고객님께서 교환비용을 동봉하셔야 하며, 동봉확인 불가시 상품 수령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바랍니다. 

  28. 질문

    교환을 신청했는데, 상품이 품절연락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되나요?

    답변

    교환을 접수 후, 상품의 품절로 교환이 불가할 경우에는 회수된 상품을 반품으로 처리하여, 상품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교환 신청을 위해 동봉하신 교환비용은 반품비용으로 처리되어, 상품 금액을 전액 환불하여 드립니다. 

  29. 질문

    교환하려는 상품을 먼저 보내야 하나요?

    답변

     교환 하려는 상품을 먼저 보내주시면,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한 후에 재고를 확인하여 새상품을 고객님께 다시 발송하여 드립니다. 

     교환 절차에 따라, 상품을 먼저 보내주셔야 하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0. 질문

    주문한 상품이 오지않아 취소하고 싶어요

    답변

    배송지연 사유로 주문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확인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신청 후, 배송된 상품을 수취거절해 주시고,
    수취거절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반품상품 수거를 위해 택배기사가 방문할 수 있도록 구리농산물도매시장 고객센터에서 택배 접수해 드립니다. 

    ※ 상품의 배송은 배송방법과 수령지역 및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 고객센터(☎1644-4548)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FAQ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