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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리도매시장 공식쇼핑몰에서는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에서 원하시는 답변이 조회가 되지 않으시면 언제든지 1:1문의 또는 관리자 메일을 이용하여 문의를 남겨주세요.

1:1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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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인트/쿠폰Q.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주문/결제 페이지의 "포인트 사용"에서 보유하신 금액만큼 사용하실 수 있으며,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무통장입금 결제와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사용 방법
     1. 주문/결제 페이지「포인트 사용」에서 사용하실 포인트 금액을 입력하세요.
         ※포인트 사용금액은 잔여 포인트보다 많이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2. 상품금액 보다 보유 중인 포인트 금액이 적을 경우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포인트/쿠폰Q.포인트의 사용 최소단위는 어떻게 되나요?

    ※ 주문시 사용금액은 1회 최소 5천원, 최대 5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는 [마이페이지 > 포인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쿠폰Q.포인트 적립 및 사용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포인트 사용내역은 [마이페이지 > 나의 혜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사용내역 확인 방법
      [마이페이지 > 나의혜택>포이트] 에서 적립과 사용내역을 구분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쿠폰Q.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있나요?

    포인트는 양도가 불가능하며, 고객님 본인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문의Q.판매자에게 문의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판매자에게 문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센터 1:1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문의내용의 카테고리를 선택 후 문의내용을 입력합니다.

    ③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나의 문의글이 등록됩니다.

  • 상품문의Q.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 시,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구리도매시장홈페이지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만,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주문/결제Q.상품 주문 상태에 대해 단계별로 알려주세요.

     1. 결제완료 : 구매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져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2. 상품준비중 :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하여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포장하는 단계입니다.
     3. 배송시작 : 상품의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인계되는 단계입니다.
     4. 배송중 :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어 고객님께 배송되고 있습니다.
     5. 배송완료 : 상품이 고객님께 배달 완료되었습니다.

  • 주문/결제Q.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신용카드매출전표 또는 현금영수증이 발급됩니다. 

    신용카드매출전표와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므로,

     

    "부가가치세법 제33조 (세금계산서 발급의무의 면제 등)에 의거하여

    구리농산물도매시장에서는 별도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 주문/결제Q.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삭제할 수 있나요?

    장바구니에서 삭제를 원하는 상품의 금액 옆 '[X]'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Q.크롬 브라우저에서도 주문/결제할 수 있나요?

    네. 크롬 브라우저에서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무통장입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실시간계좌이체를 원하실 경우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Q.주문한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우선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하시고,
    고객센터(☎1544-4548)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Q.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답변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하니 신중히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합니다.

  • 배송Q.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

    상품에 따라 서로 다른 판매자를 통해 배송하고 있습니다.

    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택배사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 배송Q.착불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미리 결제할 수 없나요?

    죄송합니다만, 착불로 표시된 상품은 상품 수령 시 택배 기사에게 배송비를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카드결제, 계좌입금 등으로 미리 지불하시기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Q.무료배송은 어떻게 받나요?

    무료배송은 상품 또는 이벤트 시기별로 다르게 적용됩니다. 

    무료배송 조건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으니,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건부무료배송은 해당 조건 이상의 금액을 구매해야 무료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배송Q.착불 배송이란 무엇인가요?

    착불 배송이란, 고객님께서 상품의 배송비를 택배기사에게 바로 지불하시는 방법을 말합니다.

    착불 배송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상품 수령시, 택배기사에게 바로 택배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배송Q.상품구매 시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상품 페이지 내 선물 포장이 가능하다고 명시된 상품에만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이 선물포장 되는 것이 아니니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Q.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 신선 식품은 주문 후 약 2~3일(토, 일 제외) 정도 소요되며, 금요일, 공휴일 전날에는 출고하지 않습니다.
    ※ 주문 후 배송일정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1899-3092)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 상품문의Q.판매자에게 문의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판매자에게 문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센터 1:1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문의내용의 카테고리를 선택 후 문의내용을 입력합니다.

    ③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나의 문의글이 등록됩니다.

  • 상품문의Q.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 시,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구리도매시장홈페이지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만,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상품문의Q.상품판매 매장의 위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상품 설명의 하단에 있는 매장안내를 통해 위치(지도)정보와 주소,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 시, 특정 매장으로 선택한 경우에는 반드시 선택하신 매장에 가셔야만 반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문의Q.상품판매자 선정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판매자의 규모, 서비스, 그리고 시즌별 고객님들의 선호도에 따라 엄선하여 선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판매자의 서비스 마인드를 체크하며,
    상품구매에 불편함이 없도록 판매자의 환경 또한 고려하여 선정하고 있습니다.

  • 포인트/쿠폰Q.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주문/결제 페이지의 "포인트 사용"에서 보유하신 금액만큼 사용하실 수 있으며,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무통장입금 결제와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사용 방법
     1. 주문/결제 페이지「포인트 사용」에서 사용하실 포인트 금액을 입력하세요.
         ※포인트 사용금액은 잔여 포인트보다 많이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2. 상품금액 보다 보유 중인 포인트 금액이 적을 경우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포인트/쿠폰Q.포인트의 사용 최소단위는 어떻게 되나요?

    ※ 주문시 사용금액은 1회 최소 5천원, 최대 5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는 [마이페이지 > 포인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쿠폰Q.포인트 적립 및 사용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포인트 사용내역은 [마이페이지 > 나의 혜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사용내역 확인 방법
      [마이페이지 > 나의혜택>포이트] 에서 적립과 사용내역을 구분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쿠폰Q.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있나요?

    포인트는 양도가 불가능하며, 고객님 본인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취소/반품Q.반품, 교환 시, 메모를 동봉해야 하나요?

    반송하신 상품이 판매사로 입고된 이후 빠른 환불/교환을 위해서

    번거로우시더라도 상품과 함께 메모를 동봉하여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메모지에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구입처, 요청사항 등을 메모해 주세요.

  • 취소/반품Q.교환신청 시, 새 상품을 배송받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644-4548)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교환 요청 시,

    교환받으실 상품정보와 함께 교환 배송지를 접수해 주시면, 요청하신 주소지로 배송해드립니다.

  • 취소/반품Q.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취소/반품Q.교환 접수 이후 새상품은 언제받을 수 있나요?

     교환 신청 시 기재하신 주소지로 2~3일 내 담당 택배사원이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 할 예정이며,

     업체 입고 후 새 상품 출고하여 배송 될 예정입니다. (약 7~10일 소요)

  • 취소/반품Q.상품의 포장을 훼손했는데 반품할 수 있나요?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포장 자체를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일 때는
    상품 포장을 훼손했을 경우 구매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상품의 포장 훼손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1644-4548)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 취소/반품Q.상품을 반품할 때, 제가 이용한느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하실 수 있습니다만,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 외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원활한 반품진행을 위해 판매자의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발송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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